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보이용료 (소액결제와 무관하며 소액결제한도다쓰시거나 미납.연체도 결제 가능하게해드립니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수수료를 제시하고 있어 보다 유리한 조건 속에서 상품권 매입 ∨ 상품권 매입 와 같은 다양한 급전 마련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및 소액결제 현금화 등 불법적인 깡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클릭 몇 번으로 가능한 간편한 방법의 상품권 매입 이라고 하더라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의 입장에서는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주변에 손을 벌리기에는 고민이 되고〕 그렇다고 너무 목돈을 빌리기에는 더욱 부담이 되는 상황에 놓여있으신 분들 계시다면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는 구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경로, 현금화 수단, 정책 해결 루트 등을 의미합니다.

소액결제 결제정책 상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데 있어서 많은분들이 업체에 의뢰를 하거나 본인이 직접 상품권 등을 구매할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사유로 결제가 안되는 경험을 많이 하셨을겁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이제는 나에게 부여 된 한도가 얼마인지부터 상품권 매입 는 물론 가능한 급전 마련 방법들까지도 활용을 하셔서 보다 신속히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보통 원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상품권, 각종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하여 이를 다시 업체에서 현금으로 매입하여 업체는 다시 적당한 구매자를 찾아서 재판매를 통해서 적당한 현금화 수수료를 챙기게 됩니다. 다시 말해서 내가 쓰고 있는 핸드폰의 소액결제 한도로 직접적인 현금처럼 사용할 순 없지만, 적당한 대체 상품을 구입하여 재판매를 통한 소액결제 현금 환금성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